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합류 및 킹스레이드2 프롤로그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발란세'를 추가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 예고 및 ‘킹스레이드2’ 프롤로그가 담긴 프로모션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먼저, 물리 속성의 기계공 영웅인 ‘발란세’가 추가됐다. ‘발란세’는 공학의 지성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연구 능력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운드 부대와 함께 마도왕국의 비밀을 파헤치는 임무를 수행한다.

더불어 ‘발란세’의 꿈과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영웅 특별 던전’이 개방됐다. 11월 9일까지 스토리 던전 8종 중 첫 번째 관문인 ‘판도라의 잔재’를 클리어하면 ‘발란세’를 영입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10-10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 던전 클리어 시 지급되는 전용 우호도 아이템 ‘로제의 데이터 디스크’를 ‘발란세’에게 선물하면 ‘전용 무기’ 및 ‘전용 보물’,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베스파는 신규 영웅 ‘발란세’의 출시를 기념해 미션 수행 시 제공되는 포인트로 ‘발란세 영혼석’,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 ‘스태미나 물약’, ‘재연마 쿠폰’, ‘유물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영웅 성장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오늘(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는 ‘영웅 사관 학교’ 이벤트를 통해 일일 과제를 제시하고 달성 정도에 따라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티켓’을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사전 정보를 담은 프로모션 페이지도 공개됐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그래픽 리마스터, 인터페이스 개편 등 ‘킹스레이드2’의 프롤로그를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12월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킹스레이드
킹스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