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후속 콘텐츠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 울지 않은 너를 위해’의 결말이 포함된 후속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는 11월 9일까지 이벤트 재화 ‘제프티 바이오테크 사원 배지’를 획득하면 전용 상점에서 기숙사에 배치하는 가구 3종과 ‘T6 강화용 모듈’, ‘메카닉 특수적성핵’, ‘솔저 특수적성핵’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이벤트 미션들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T4 강화 모듈’,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을 추가 제공된다.
또, 신규 사원으로 ’셰나’를 선보인다. ‘셰나’는 SSR 등급 스나이퍼 사원으로, 이벤트 에피소드에서 ‘제프티 바이오테크’의 경호실장이자, 과거 구 관리국을 적대했던 ‘엘리시움 필하모닉’ 출신 악역으로 등장한다. 특히, 연주로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받은 상대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캐릭터 정보와 세계관을 살펴볼 수 있는 ‘카운터케이스’에는 ‘스트레가’ 소속 ‘유나 스프링필드’, ‘라우라 베아트릭스’, ‘잉그리드 요하나’, ‘에블린 켈러’의 이야기가 추가된다. 각 사원의 이야기를 감상하면 전용 장비 1개씩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넥슨은 오는 11월 8일까지 할로윈을 기념해 주요 콘텐츠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유나의 오싹한 축제 미션’에서 모든 미션 완료 시 한정판 치장 아이템 ‘T.O.T(Trick or treat) 프레임’이 주어진다.
아울러 ‘HAPPY HALLOWEEN 출근 체크’ 이벤트에서는 7일간 출석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각성 SSR 사원 ‘솔라코덱스 유나’, 그리고 SSR 사원 ‘세라펠’과 ‘카린 웡’의 할로윈 테마 스킨 3종도 새롭게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