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심연 등급 장비 포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로한M’에 최고 난이도 사냥터인 신규 던전 알라레브와 함께 심연 등급의 장비 추가 등 고레벨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신규 던전 알라레브는 신규 등급인 심연 등급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다. '로한M' 내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인 알라레브는 PvP가 제한 지역인 1층과, 강력한 보스가 출현하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90분 시간 제한이 존재한다.
특히, 심연장비 재료로 심연 등급의 다양한 장비를 만들 수 있다. 기존에 없던 신규 옵션들이 추가되는 심연 등급 장비는 현알라레브 던전에서 획득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심연조합석으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 플레이위드는 기존 황혼의 전장을 새롭게 단장한다. 새로운 황혼의 전장에서는 몬스터 및 다른 이용자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장이 열려 있으면 언제든 입장 및 퇴장이 가능하다. 결과는 전장 내 점수에 따라 순위별로 에도네의 웨폰 아티팩트, 온의 아티팩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고레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등급변신과 각종 성장주문서, 신규 던전 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용의유물 강화 실패시 파손되지 않고 보존될 확률이 대폭상승하고, 서버 이전 제한횟수 초기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