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악몽편 오늘 다시 시작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을 즐기는 우리나라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 주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된 '디아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가 '악몽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오늘(10월 28일) 시작된다.

또 100% 확률로 선물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 및 PC방 이용권 이벤트의 기회도 다시 찾아온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먼저 오늘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PC로 '디아2 레저렉션'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다채로운 선물 응모에 사용할 수 있는 눈송이가 적립된다.

이용자들은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최신 그래픽 카드, 게이밍 모니터, 스마트워치 및 완성도 높은 디아블로 굿즈 등 다양한 실물 선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다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당첨을 보장받고 바라는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100% 당첨보장 이벤트가 있다는 점도 기억할만 하다. 원하는 특정 선물이 있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 및 사전 공지를 통해 해당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날을 확인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Battle.net(배틀넷) PC방에서 '디아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 지급의 추가 특전이 이벤트 기간 중 제공할 계획이다.

또 블리자드 측 관계자는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적용되는 두 가지 혜택(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25% 증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은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계속된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