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악몽편 오늘 다시 시작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을 즐기는 우리나라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 주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된 '디아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가 '악몽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오늘(10월 28일) 시작된다.
또 100% 확률로 선물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 및 PC방 이용권 이벤트의 기회도 다시 찾아온다.
먼저 오늘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PC로 '디아2 레저렉션'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다채로운 선물 응모에 사용할 수 있는 눈송이가 적립된다.
이용자들은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최신 그래픽 카드, 게이밍 모니터, 스마트워치 및 완성도 높은 디아블로 굿즈 등 다양한 실물 선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당첨을 보장받고 바라는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100% 당첨보장 이벤트가 있다는 점도 기억할만 하다. 원하는 특정 선물이 있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 및 사전 공지를 통해 해당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날을 확인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Battle.net(배틀넷) PC방에서 '디아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 지급의 추가 특전이 이벤트 기간 중 제공할 계획이다.
또 블리자드 측 관계자는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적용되는 두 가지 혜택(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25% 증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은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계속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