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KOF 98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에프엔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두번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KOF 98)'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콜라보 영웅 '[KOF 98] 테리 보가드'와 '[KOF 98] 야가미 이오리' 2종이 추가됐으며,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당시 출시됐던 '[KOF 98] 쿠나사기 쿄', '[KOF 98] 오메가 루갈', '[KOF 98] 아사미야 아테나', '[KOF 98] 시라누이 마이' 등 4종의 콜라보 영웅이 다시 등장한다.

또한 '『7대죄』 X 『KOF ’98』 킹 오브 파이터 ~브리타니아 월드 퀘스트' 콘텐츠도 다시 진행된다. 해당 콘텐츠에서 퀘스트를 클리어 해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함께 진행되는 '패왕 진보스전 ~ 오메가 루갈'과 '킹 오브 파이터 ~브리타니아' 콘텐츠에서는 신규 캐릭터 '[KOF 98] 야가미 이오리'의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킹 오브 파이터' 영웅들의 성물 6종도 함께 선 보인다. 성물을 제작하기 위한 재화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와 이벤트에 참여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콜라보 리턴즈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티켓 20장과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이벤트 완료시 '[KOF 98] 시라누이 마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신규 캐릭터의 코스튬과 한정 아티팩트 카드팩을 교환할 수 있는 '두근두근 아테나의 선물'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영웅 강화와 장비 분해에서 더욱 많은 재화를 얻을 수 있는 확률업 이벤트를 비롯해 스테이지 행동력이 절반으로 할인되는 등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일곱 개의 대죄
일곱 개의 대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