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오늘(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 중심으로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모든 분야에 걸쳐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사로써 방향성에 맞는 우수 인재들을 영입할 계획이다.

채용 세부 부분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WEMIX)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등의 R&D(연구개발) 인력이다.

또한,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등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인력 ▲게임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기획 등의 게임 개발 인력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오는 11월 30일(화)까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위메이드는 지원자 편의와 신속한 전형을 위해 5분만에 간단한 양식 작성, 지원서 첨부 형태만으로 쉽게 지원 가능하고, 서류 접수와 동시에 전형이 개시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류접수 일주일 이내에 전형결과를 안내해 이후 전형까지의 소요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할 방침이며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도 병행한다.

위메이드 하반기 경력 공채
위메이드 하반기 경력 공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