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PC 용 온라인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이온'의 클래식 서버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늘(11월 3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엔씨(NC)는 '아이온'은 12월 8일까지 2.0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1st 데바니온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1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쿠폰함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1st 데바니온 쿠폰 – 어비스' 사용 시 이용자들은 '정예 만부장의 어깨 보호구', '정예 만부장의 장갑', '정예 만부장의 신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1st 데바니온 쿠폰 – 변경권'을 통해 캐릭터의 외모를 1회 변경할 수 있는 '외모 변경권'을 얻을 수 있다.
또 엔씨(NC)는 '아이온' 내 '용계 듀오' 이벤트를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다른 이용자와 1:1로 듀오를 맺고 미션을 수행하면 90레벨 강화석 쿠폰을 얻게 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 후 진행할 수 있다. 듀오 중 한 명이 신규/복귀 이용자여야만 듀오를 맺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받은 다음 신규/복귀 이용자가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듀오가 결성된다.
이외에도 '아이온' 내에서 '용계 고정 파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11월 3일 (수)부터 6인 파티를 미리 결성할 수 있으며, 11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티원과 함께 용계 미션을 수행하면 데바레인저 머리장식, 데바레인저 의상, 행위예술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