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기념 방송...PC 버전 베타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생방송 '세나2게더'를 11월 12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2' PC 빌드 베타 서비스도 오픈했다.

먼저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오는 18일 예정인 1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이 공개되며, 이용자들을 위한 시상식 '베스트세나' 코너가 열린다.

넷마블은 온택트로 참여한 이용자들을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보고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온택트로 참여한 이용자들이 직접 질의하고, 넷마블 한지훈 사업 그룹장과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가 바로 답을하는 시간고 갖는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은 박상현 캐스터, 김수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넷마블 한지훈 사업그룹장,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외에도 인플루언서 '무빙'이 자리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PC 빌드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모바일에서 사용중인 계정을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PC 빌드는 그래픽 최상 옵션으로 설정돼, 고프레임의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빠른 로딩으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PC 키보드를 통한 단축키 사용도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0일 '세븐나이츠2'를 글로벌 172개 지역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해외 시장에 진출한 '세븐나이츠2'는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대만, 홍콩, 싱가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하며 초반 흥행에 시동을 걸고 있다.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