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 '디지몬 슈퍼럼블' 11월 25일 정식 출시 예고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디지몬 신작 IP(지식 재산) 게임 ‘디지몬 슈퍼럼블’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11월 25일로 확정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세계적인 인기 IP ‘디지몬’을 활용해 개발 중인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로,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 라인 모두 원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었으며, 전투 스타일은 턴 RPG(역할 수행 게임) 방식 전투 시스템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 4’로 제작된 고품질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디지몬 어드벤처'의 세계관이 구현됐으며, 시리즈에 걸맞은 오리지널 캐릭터도 추가돼, 옛 향수는 물론 전작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분기 시즌인 6월 9일부터 일주일간 실시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성숙기’까지 등장했던 디지몬들이 정식 서비스부터 ‘완전체’ 단계까지 진화되어 등장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획득 가능한 파트너 디지몬과의 교감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도록 구성됐다. 특히 유년기 디지몬과의 교감은 전 진화루트에 걸쳐 큰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디지몬'의 진화 루트도 다양해져, 육성하기에 따라서 전혀 다른 디지몬으로 진화하게 될 수도 있으며, 이용자가 보유한 디지몬들과 교감하고 어우러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 ‘디지 아일랜드’, 그리고 오리지널 테이머 캐릭터를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로 꾸미는 코스튬 시스템도 제공된다.

무브게임즈 관계자는 “디지몬을 좋아하고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는 팬층을 만족시킬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CBT 이후 새로운 콘텐츠를 확보하고, 게임성을 확대하는 데 힘을 기울였다. 또한,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무브게임즈는 디지몬 슈퍼럼블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1월 24일 18시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 버튼만 클릭해도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 아이템 ‘페어리 윙’과 ‘퍼스트 코스튬 세트’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소식 공유 이벤트 ‘JMT X ? 랜덤박스’를 통해 최신형 IT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총 1000명에게 선물한다.

디지몬 슈퍼럼블
디지몬 슈퍼럼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