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니케:승리의 여신', 지스타TV서 김형태 대표와 김성회 대담 공개

시프트업이 '지스타2021'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오는 20일, 지스타TV를 통해 '니케:승리의 여신'의 개발자 인터뷰를 공개한다.

'시프트업의 신작, 니케:승리의 여신'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될 영상은 전직 게임 개발자 출신 크리에이터 김성회의 진행하에 게임 제작 현장을 살펴 보고, 김형태 대표와 유형석 디렉터의 인터뷰를 전한다.

대담을 나누는 김형태 대표와 김성회 크리에이터
대담을 나누는 김형태 대표와 김성회 크리에이터

인터뷰에서는 '니케:승리의 여신' 개발 취지와 핵심 콘텐츠, 차별화된 게임성 등에 대한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방송 내내 김성회 크리에이터의 유쾌한 입담이 어우러져 '니케:승리의 여신' 정보에 목마른 온라인 관람객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PS5 쇼케이스에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프로젝트:이브' 스튜디오에 김성회 크리에이터가 방문해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제작 기술을 소개하는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니케: 승리의 여신 스크린샷
니케: 승리의 여신 스크린샷

온라인 관람객들은 오는 20일(토) 낮 12시 30분에 지스타TV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