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콘텐츠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금일(15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지난 12일(금) 오후 6시 카트라이더 유튜브 웹 예능 콘텐츠 ‘
이번 테스트에서는 ‘저스티스’, ‘스파이더’, ‘브루터스’, ‘스톰’, ‘세이버’ 등 신규 카트바디 5종과 휠, 바디 파츠, 신규 번호판 등을 추가한다. 또, ‘마리드’, ‘네오’, ‘렉스’ 등 신규 캐릭터 3종과 ‘아이언 네오’, ‘파워 포워드 렉스’, ‘큐티 마리드’ 등 관련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나만의 카트를 꾸밀 수 있는 ‘리버리’ 기능을 소개했다. 이용자는 기호에 따라 카트의 색상을 변경하거나 스티커를 직접 제작하고 이를 부착해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또한, 원작 ‘카트라이더’의 오리지널 트랙을 재해석한 ‘문힐 시티 테마’와 ‘광산 테마’ 등 신규 테마 2종을 포함하여 총 17종의 신규트랙을 추가했으며, 주행 보조 시스템, 기본 주행 및 아이템 사용법에 대한 튜토리얼 등 초보자를 위한 편의기능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는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한국을 포함해 일본, 북미, 유럽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며, PC 및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 4(PS4)를 확장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