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나루토'와 콜라보레이션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질풍전'과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루토의 주인공인 우즈마키 나루토를 비롯해 마지막 남은 우치하 일족의 한 명인 우치하 사스케, 능숙한 차크라 운용력을 가진 닌자 하루노 사쿠라 그리고 '카피 닌자' 하타케 카카시 등 작중 나루토가 소속한 제7반 인물이 '포트나이트'에 등장한다.

이와함께 아이템 상점에는 7대 호카게 스타일이 포함된 나루토 의상과 쿠사나기의 검 곡괭이가 포함된 사스케 의상, 우치하 사쿠라 스타일이 포함된 사쿠라 의상, 암부 카카시 스타일이 포함된 카카시 의상 등 캐릭터별 의상과 함께 파쿤 등 장신구, 풍마 수리검 등 장신구와 같은 등 장신구와 암부검 곡괭이, 쿠나이 곡괭이 등의 곡괭이 아이템이 입점했다.

이외에도 쿠라마 글라이더, 소환술 이모트, 시노비의 협동심 로딩 화면 등 다양한 나루토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아이템은 번들로도 구매 가능하다. '나루토 & 카카시 번들'은 나루토와 카카시 의상, 두루마리 등 장신구, 파쿤 등 장신구, 피자 먹는 기술 로딩 화면으로 구성돼 있다. '사스케 & 사쿠라 번들'에는 사스케와 사쿠라 의상, 풍마 수리검 등 장신구, 쿠사나기의 검 곡괭이, 나뭇잎 마을 망토 등 장신구, 제7반 로딩 화면이 포함돼 있다. 시노비 장비 번들에는 라멘 먹을 시간 이모트, 소환술 이모트, 쿠나이 곡괭이, 암부검 곡괭이, 히단의 낫 곡괭이가 들어있다.

아울러 새로운 퀘스트와 아이템도 추가됐다. 섬에 은밀히 잠입한 하타케 카카시로부터 닌자 테마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카카시에게 얻거나, 상자와 전리품 라마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무기인 종이 폭탄 쿠나이로 적을 처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나루토의 나뭇잎 마을에도 가볼 수 있다. 이용자는 디스커버리 탭에서 '나뭇잎 마을 모험' 타일을 눌러 입장할 수 있는 '나뭇잎 마을 모험 맵'에서 직접 나뭇잎 마을 주민이 되어 모험을 펼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나루토 콜라보
포트나이트 나루토 콜라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