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12월 출격 신작 '앤빌' 인트로 영상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콘솔 및 PC 플랫폼의 슈팅 액션 게임 '앤빌'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오는 12월 2일 얼리억세스를 앞두고 있는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이다. 게임은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여러 명의 이용자가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액션스퀘어가 공개한 이번 인트로 영상에는 '앤빌'에 대한 재미요소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화면과 강력한 보스, 다양한 캐릭터 소개 등을 담았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이용자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앤빌은 지난 5일 최종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안정성 확보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담금질을 진행했으며 막바지 준비작업을 거쳐 12월 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