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팬들 집중! 펄어비스 '칼페온 연회' 12월 11, 12일 양일간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대표 게임 '검은사막' 시리즈의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행사인 '칼페온 연회'가 오는 12월 11일, 12일 양일간 개최된다.
'칼페온 연회'는 '검은사막' 시리즈를 즐기고 있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게임 행사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난 2019년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전에는 '검은사막' PC, 콘솔, 모바일 행사가 모두 같은 날 진행됐지만, 이번에는 '검은사막 PC&콘솔' 칼페온 연회는 12월 11일,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는 12월 12일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검은사막' 시리즈를 주제로 한 일러스트, 영상/음악, 팬아트, 코스튬 등 다양한 창작물을 감상하는 '칼페온 예술제'가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28일까지 출품하면 된다. 분야별 대상 수상자에게 아이패드 프로(12.9형+애플 팬슬 2세대)를, 최우수상 삼성 갤럭시Z플립3, 우수상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특별상 칼페온 에디션(20명)을 지급한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뽐내는 ‘패션쇼’도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과 화려한 색상으로 염색 후 촬영한 스크린샷을 전달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 애플워치 7세대, 최우수상 에어팟 프로, 우수상 갤럭시 버즈, 특별상(20명) 칼페온연회 굿즈를 제공한다. 예술제 및 패션쇼 모든 수상자에게 칼페온 연회 전용 특별 칭호를 부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