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펫 합성 천장 시스템 도입
블루포션게임즈(정재목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에오스 레드'에 펫 합성 천장 시스템과 신규 펫 2종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로 추가되는 '펫 합성 천장'은 등급별로 펫 합성 실패 시 도전한 등급의 펫을 확정지급하는 시스템으로, 모든 이용자들에게 2020년 6월부터 금번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펫 합성 이력에 대하여 “펫 합성 천장” 시스템의 확정 지급 조건을 소급 적용하여, 펫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신규 펫 2종도 추가된다. “페르”는 전설 등급으로 피해 감소, 마법 방어력, 최종 피해량 감소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고 신화 등급인 '세이렌'은 방어력, 치명타 회피 확률, 마법 방어력, 피해 감소 등 방어에 특화되어 있다. 신규 펫 2종이 추가됨에 따라 펫 도감 역시 24종이 추가되었다.
신규 던전인 “침묵의 동굴 B3층”에서는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태양석 결정을 비롯하여, 전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대신의 소울, 영웅 등급 장비, 영혼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5일부터 진행되는 “보스의 역습”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보스 몬스터의 표식'은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보스 몬스터 보물함” 은 희귀 펫 카드 상자, 영웅 세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룬의 월장석, 영웅 소울 파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마족의 정수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