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웹젠 프렌즈X칭따오’ 제휴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칭따오 제휴 이벤트의 정보를 공개했다. ‘뮤’ IP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새겨진 칭따오 맥주는 오는 11월 29일부터 전국의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젠 프렌즈X칭따오’ 캔맥주(500ml)에는 ‘뮤 온라인’의 게임 쿠폰 번호가 삽입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2022년 2월 28일까지 캐릭터의 기본 경험치를 높여주는 ‘빛의 축복(중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뮤 레드'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승의 부적2'와 '작은 날개 7종'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쿠폰을 10회 이상 사용하면 한정판 프리미엄 ‘뮨’을 획득할 수 있다. 칭따오 브랜드의 공식 캐릭터 ‘따오’를 형상화한 ‘판다따오 뮨’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30일 동안 기본 능력이 20배 상승한다.
웹젠은 4팩 묶음 상품으로 구매한 회원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묶음 상품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갈색팬더 변신반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소식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웹젠 프렌즈X칭따오' 굿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 2월 17일까지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200명을 추첨해 ▲패키지(의류+텀블러백+맥주잔, 40명) ▲맥주잔(50명) ▲텀블러백(50명) ▲후드집업(20명) ▲맨투맨(20명) ▲크루넥티(20명)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웹젠 프렌즈X칭따오' 제휴를 기념한 한정판 굿즈는 12월 1일부터 ‘웹젠 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온라인 판매처를 다양하게 늘려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