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각 분야별 연말 시상식 개최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2021 LCK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번 'LCK 어워드'는 해의 선수'와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 부문이 새롭게 추가되어 LCK 중계진, 기자단 등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연간 퍼포먼스를 기준으로 선정된 '루키 오브 더 이어(Rookie of the Year)' 수상자 '크로코' 김동범 선수와 '베스트 코치(Best Coach)' 수상자 김정균 감독도 이번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다.
LCK 후원사들도 각 브랜드의 특징에 맞는 상을 별도로 신설, 특별상 형식으로 참가한다. '우리WON뱅킹 골드킹 상', '카카오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상', 'HP OMEN 실력으로 증명한 베스트 KDA 상', '틱톡 베스트 LCK 숏하이라이트 상',
'클레브 올해의 기억에 남는 리신 플레이어 상', '로지텍 베스트 카이팅 플레이어 상', '시크릿랩 베스트 펜타킬 플레이어 상' 등 다양한 스폰서 시상 부문이 추가된다. 스폰서 시상 부문 중 일부는 팬들의 참여도 가능하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21 LCK 어워드'는 비공개로 진행한 뒤 LCK 공식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LCK 측은 향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이벤트로 시상식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