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피플앤더시티', 업적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아이톡시(공동 대표 권대익, 전봉규)는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피플앤더시티’에 업적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피플앤더시티’는 모바일 도시경영시뮬레이션으로 세련된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다양한 산업을 발전시키며 도시를 경영하는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된 업적 시스템은 마을의 성정에 있어 필요한 여러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루비(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5레벨을 달성하면 ‘명예의 전당’이 활성화되어 이곳을 통해 업적을 확인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피플앤더시티’에서 중요한 셀럽인 시티스쿨의 학생 브랜든과 브렌다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중국의 천년고도로 불리는 북경이 신규 도시 테마로 추가됐다. 북경 오리 식당, 무술학교 등 테마를 완성하면 선물로 자금성을 받을 수 있다. 관광시설로는 말레이시아의 유명한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건물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미니 게임 ’윌을 찾아라’를 추가했다. 게임 안에서 줄무늬 옷을 입고 돌아다니는 윌(NPC)을 제한된 시간 안에 찾으면 게임머니나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톡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꿈의 도시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카페 게시판에서 경찰서/소방서/주거지를 포함한 대지 1칸 영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루비를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피플앤더시티
피플앤더시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