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병방위권', 닌텐도 스위치버전 2022년 4월 14일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웨어 '13기병방위권'을 오는 2022년 4월 14일 발매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13기병방위권'은 '오딘 스피어'의 개발사로 유명한 바닐라웨어의 작품으로, 지난 2019년 발매되어 게임 크리에이터, 영상 작가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국내에외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13기병방위권
13기병방위권

이 게임은 일상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통해 "파멸의 운명"의 진상을 탐구해 나가는 어드벤처 파트 '회상편'. "기병"을 타고 괴수와 싸워 세계를 지키는 배틀 파트 '붕괴편' 이벤트 아카이브 및 미스터리 파일로 스토리 회상 및 고찰을 즐길 수 있는 '탐구편' 등 다양한 형태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게 된다.

13기동방위권 특전
13기동방위권 특전

오는 2022년 4월 14일에 발매 예정인 '13기병방위권' 닌텐도 스위치 판에는 PS4 버전의 '디지털 시크릿 파일' & 선착 구입 특전 '디지털 아트웍스'가 동봉되어 있다. 여기에 기존 캐릭터 애니메이션(게임 미수록 데이터 포함)의 열람/재생, 실물 사이즈의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움직이는" 디지털 아트북에 더해 스위치 패키지판 특전으로 신규 일러스트 9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