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황제에게 죽음을!" '워쉽 블리츠', 워해머 40K 업데이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12월 2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이하 '워쉽 블리츠')’에 ‘Warhammer 40,000’(이하 ‘워해머 40K’) 테마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추가로, 신규 8단계 군함 '라그나로크'(Ragnarok)와 '잉기스 푸르가티오'(Ignis Purgatio)의 고유 위장과 장착시 추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고유 음성 보유 테마 함장과 함께 추가된다.
인류 제국(Imperium)을 이끄는 '잉기스 푸르가티오'의 함장 '유스티니아누스 리옹 XIII'는 부포와 대공 무기의 사거리를 일시적으로 늘리는 스킬과 믿음의 수호자 위장을 지니고 있다.
이에 맞서는 카오스(Chaos)의 지휘관이자 '라그나로크'의 함장 '아서스 록타르 더 콜드'는 최고 속도와 주포 정확도, 재장전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태고의 파괴자 위장을 장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게이밍의 알렉스 소우 '워쉽 블리츠' 프로덕트 매니저는 “‘워해머 40,000’의 독특한 군함과 함장, 위장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워해머 40,000 테마 콘텐츠는 워쉽 PC 버전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 플레이어들도 암울한 분위기의 색다른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