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연말 분위기 풍성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에 12월을 맞아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콘셉트는 크리스마스다. 7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진행된다. 우선 7일에는 에브리타운의 마스코트 브링을 활용한 로열 리조트 '브링 산타 빌라'와 테마파크 '행복한 브링 왕자'를 비롯해 테마파크 '산타 정류소', 일반상점 '크리스마스 무스 전문점' 등이 등장한다.

21일에는 테마파크 '크리스마스 마켓', 조합상점 '크리스마스 향초 전문점'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과 함께, 이벤트 관련 조경물을 모으면 등장하는 아이템도 나온다.

이 외에도 올해 '에브리타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IP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동시 진행된다. 7일에는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토끼 '몰랑'을 메인으로 리조트, 테마파크, 주민 등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21일에는 옴팡지게 귀여운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옴팡이'를 활용한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에브리타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에브리타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