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최대 기대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 등록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구글 플레이와 공식 사이트 사전 등록을 금일(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등록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애플 사전 등록은 향후 진행 예정이다. 구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론칭 후 레이첼 영웅 카드와 강화재료 팩을 지급하며 사이트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날 구글 플레이 TV 광고도 새롭게 공개했다. 정해인이 등장하는 이 광고는 텔레비전과 구글 플레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대표적인 IP(지식 재산)인 세븐나이츠를 확장시킨 작품으로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지난 지스타 2019에서 공개되며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특유의 화려한 연출과 그래픽에 다양한 무기 사용과 영웅변신 등 차별화 된 게임성과 재미를 담아낸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