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에 사북 지역 확장하고 신규 보스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4'에 신규 필드보스 '흑혈재상'을 공개하고 '사북' 지역을 확장하는 업데이트틀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먼저, 사북미궁 4층에 강력한 필드보스 '흑혈재상'이 등장한다. 필드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영웅 청룡조각상, 강화석 등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30일 일부 공개했던 '사북' 지역을 확장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사냥터는 협곡 절벽길, 협곡 동굴, 사북장벽, 사북미궁 등이다. 지역 확장에 따라 임무, 의뢰도 대폭 확대돼 더욱 장대한 서사를 품은 미르 대륙을 경험할 수 있다.

'사북' 지역은 '미르의전설2' 등의 주요 무대로, 사북 공성전 등이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다. '비천' 지역에 이은 '사북' 지역의 확장으로, '미르4'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 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미르4' 최대 성장 레벨은 170까지 늘어난다. 모든 위업 건물의 최대 승급 레벨이 21단계로 높아지고, 위업의 탑을 21단계로 올리면 최대 성장치인 170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최대 레벨 확장에 따른 푸짐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내공과 체질이 각각 16단계와 17단계로 높아졌다. 이용자들은 강력한 성장을 위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다.

필드보스 흑혈재상 및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_1209
필드보스 흑혈재상 및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_12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