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제거티'와 '달리아' 공개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오는 23일까지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또 싱글 플레이 레이드 '라그나 버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시프트업의 '데스티니 차일드'
시프트업의 '데스티니 차일드'

먼저 이번 레이드에서는 다비와 꼭 닮은 제거티의 등장, 그리고 밝혀지는 몽마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신규 차일드로 '제거티'와 '달리아'가 공개된다.

이용자는 이 레이드 플레이를 통해 5성 제거티, 5성 차일드 소환권, 신규 스킨, 각종 아이템이 가득한 플래티넘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의 보스에 도전해 호화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레이드 '라그나 버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라그나 버스트' 티켓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으며, 친구의 지원없이 5명의 차일드와 버스터즈의 조합만으로 점차 강력해지는 보스를 상대하는 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한편, 시프트업은 이번 레이드 업데이트 외에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 레시피를 통해 SS급 옵션이 부여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와 세공 확률 3배, 레이드 공략 정보 공유 이벤트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