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챕터5 '무스펠하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챕터5 '무스펠하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지역 ‘무스펠하임’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다섯 번째 대륙으로, 지옥을 연상시키는 화염과 용암으로 뒤덮인 공간이다.
실제로 이글거리는 용암에 다가가면 캐릭터가 사망할 수도 있으며, 아우둠라, 수르트 같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수르트는 지금까지 등장했던 보스 몬스터 중 가장 거대한 크기를 자랑했던 ‘요르문간드’ 못지않은 압도적인 크기로 이용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무스펠하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무스펠하임’ 사전 예약을 기념해 챕터5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성의 11회 소환 선택권’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보상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초대에 성공한 횟수에 따라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 참여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가상자산 클레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레이’를 지급한다. '클레이'는 카카오게임즈 계열사인 그라운드X에서 발행하는 가상자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