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스토어, '쉔무3' 등 15개 무료 게임과 상품권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 시작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운영 중인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매일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15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와 추가 할인 상품권을 무제한 증정하는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스토어 이용자들은 '쉔무3'으로 포문을 연 ‘15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를 통해 2022년 1월 1일까지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받을 수 있다. 14개의 무료 게임은 24시간 동안만 제공되며, 마지막 무료 게임은 1주일간 제공된다. 무료 게임은 영구 소장되기 때문에 언제든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첫 무료 게임으로 공개된 '쉔무3'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결심한 18살의 일본 무술가 료 하즈키가 되어 플레이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료는 아버지의 살인자가 찾는 공예품인 불사조 거울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조사하면서 아름다운 풍경의 시골 마을에서 훈련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대규모 할인 행사인 ‘홀리데이 세일’이 오는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홀리데이 세일'에서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배틀필드 2042', '파 크라이 6',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츠' 등 화제의 게임들이 다수 포함됐다.
‘홀리데이 세일’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증정 상품권’도 제공된다.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게임을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증정 상품권’은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사용할 때마다 계속 재발급되므로 게임을 구매할 때마다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사전 구매나 애드온, DLC, 시즌 패스와 같은 게임이 아닌 상품과 게임 내 화폐 구매에는 상품권이 적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