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서비스 게임 8종에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8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프리스타일1’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쿠폰을 배포한다. 24일과 25일에 각각 CHRISTMASEVE, FUNCHRISTMAS를 입력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헤어, 악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산타의 모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산타의 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별도로 크리스마스 5행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1월 5일까지 황금 아르마다 특수전단 이벤트가 열린다. 일정 시간마다 소환되는 황금 아르마다 특수전단을 처치할 시, 1급 군함설계도, 기술 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기념 군함 소탕 이벤트,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해적 주화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클리어해 해적 주화를 모아 눈꽃 네임 태그, 대장장이의 혼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워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지 및 NPC 그리고 수송기 효과음이 변경된다. 또,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 내에서 글자를 모아 크리스마스 기념 상자로 교환,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히어로볼Z’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산타 인형 수집 이벤트를 통해 신규 히어로 ‘크리스마스 피에르’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해도 하루 2차례 선물을 지급한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서는 2종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4일부터 27일까지 접속 시 영주 행동력, 강화 보호석 등을 제공한다. 23일부터 30일까지는 접속 시 스노우볼 아이템을 지급, 사용 시 깨어난 산타를 획득 가능하며, 이를 다시 사용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희귀 재화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