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인기 PC 게임 4종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 리마스터’에서는 오는 29일까지 2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몬스터 사냥 시 ‘크리스마스 쿠키, 푸딩, 쿠키’ 등 플레이에 유용한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PC 산타를 통해 이벤트 소모품과 ‘크리스마스 가면’을 제작할 수 있으며, 가면을 착용하면 ‘붉은 오크’로 변신한다. 기존 1일 1회 이용 가능하던 ‘무한대전’을 1일 2회 이용할 수 있고, 코인을 획득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퓨어 엘릭서’ 등 보상과 교환할 수도 있다.
‘리니지2’는 29일까지 ‘산타클로스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필드에 랜덤하게 등장하는 ‘산타클로스’ NPC를 찾아가 하루에 1회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을 개봉하면 ‘강화 주문서’와 ‘고대의 아데나’ 등 아이템을 얻는다. 마을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는 3시간 동안 유지되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25일까지 아덴성 마을에 등장하는 이벤트 NPC ‘산타 단디’를 찾아가면 특별 보상도 제공된다.
‘아이온’에서는 1월 5일까지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도시 방문 시 설문을 통해 행위예술 카드, 타이틀 카드(기간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 꾸러미'와 ‘로다스의 커다란 황금 별’을,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용계 선택형 시간 주문서'와 '스티그마 샤드' 등을 추가로 얻는다.
‘블레이드 & 소울’은 1월 12일까지 ‘성탄의 밤’ 이벤트가 실시된다. ‘소울 피에스타’ 미션 수행 시 ‘성탄 주화, 수호수/홍문수 결정, 나한도의 신비한 인장 상자, 이글거리는 역왕 각인서’ 등을 얻는다. ‘성탄 주화’는 신규 크리스마스 의상 ‘성야 세트’, ‘의협의 광/휘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