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펫 2종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펫 2종, 전설 펫 2종을 추가하고 콘텐츠를 개선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전설 플러스 펫 2종은 '용의 수호신 제이브', '아이사의 황제 린'으로, 제이브는 궁극기 게이지가 감소하는 걸 막아주고, 받는 피해량을 줄여주며, 일정 비율만큼 감소한 피해량을 반사하는 등의 스킬을 갖고 있다.

전설 펫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는 스킬 쿨타임 감소, 상태이상 적중 확률 증가 스킬을,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는 치명타 피해 증가, 방어무시 효율 증가 스킬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진형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전술 개조' 시스템도 추가된다. '전술 개조'는 원하는 진형 내 하나의 열(전열, 중열, 후열)에 추가 옵션을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진형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전설 플러스 펫 5종(▲빛의 기사 루디▲신검 에이스▲지옥의 군주 크리스▲축복의 천사 루▲사냥터의 왕 이린)은 활용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리메이크되고, 던전 '무한의 탑' 보통 난이도가 41층에서 50층으로 확장된다.

아울러 결투장 1,000위 이용자가 대결을 하는 토너먼트 콘텐츠 ‘세나컵’이 개편됐다. ‘세나컵’ 전투는 각 라운드가 종료되면 즉시 관람할 수 있고, 각종 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특정 타이밍에 제압기를 사용하면, 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넷마블은 '메리세나마스 선물 대작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한의 탑 클리어', '지도 사용' 등 미션을 완료하면 '메리세나마스 선물상자', '펫 소환 티켓', '희귀 보석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메리세나마스 선물상자'를 이용하면 '문스톤', '썬스톤', '영웅소환 티켓' 등 각종 보상을 받는다.

또한, '세븐나이츠2' 출시 400일을 맞아 게임에 7일간 접속만 해도 '잊혀진 기억', '희귀 보석 소환권', '성장 던전 티켓 상자' 등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내달 6일까지 실시한다.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펫 업데이트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펫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