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원신' 2.4 업데이트 1월 5일 공개 예고
미호요는 자사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2.4 버전 업데이트를 2022년 1월 5일에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2.4 버전 업데이트 ‘화려히 수놓인 유년’에서는 리월 지역의 연례 행사인 해등절이 개최되며, 4성의 리월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와 이나즈마 심해 지역 ‘연하궁’이 공개될 예정이다.
리월 지역은 다시 한번 좌판과 상인, 등불 의식을 기념하는 다양한 축제로 가득차고, 여행자는 응광과 지역 주민을 도와 군옥각을 재건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뒤얽힌 인연 10개와 4성 리월 캐릭터 여덞 명 중 한 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응광의 신규 코스튬 ‘비단 속 난초’를 2.4 버전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이나즈마의 아래 수천 년 동안 봉인된 '연하궁'은 바다 아래 위치해 있으며 심연에 침식되어 있는 공간이다. 와타츠미 섬의 원주민들은 한때 고대 문명의 유적을 남겨둔 채 이 곳에 머물렀다.
이용자는 밤낮이 없는 지하에서 인공 태양이자 고대 문명으로 제작된 ‘다이니치 미코시’를 사용할 방법을 찾아내고 지역의 숨은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아울러 신규 지역 연하궁에는 방어를 무시하는 불 원소의 지연 피해 공격을 시전하는 ‘심연 봉독자·심연의 불꽃’ 등 심해에 사는 적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와 함께 5성 ‘신학’과 4성 ‘운근’ 등 신규 캐릭터 2명이 합류한다. ‘신학’은 얼음 원소를 지녔으며, 주변 파티원들의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 피해,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운근’은 바위 원소로, 그녀의 방어력과 플레이어 파티의 캐릭터 원소에 따라 팀원들의 일반 공격을 증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 감우, 종려를 이벤트 기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