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하베스트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 선주문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Koch Media와 협력하여 '아이언 하베스트 1920+ 컴플리트 에디션'의 PlayStation®5(이하 PS5) 및 Xbox Series X(이하 엑박 시리즈X) 패키지 선주문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아이언 하베스트 1920+ 컴플리트 에디션'은 오는 13일 한국어화 되어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패키지 선주문은 오는 1월 7일부터 1월 12일 까지이며, 게임 관련 쇼핑몰 및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이언 하베스트 1920+ 컴플리트 에디션'은 지난 2020년 9월에 출시된 ‘아이언 하베스트 1920+’의 완전판으로, 본작 외 ‘루스비에트 레볼루션(Rusviet Revolution)’, ‘오퍼레이션 이글(Operation Eagle)’ 등 DLC 2종이 포함되어 있다.
‘루스비에트 레볼루션’은 플레이어가 수수께끼의 인물 ‘라스푸틴’을 조명하며 추가 스토리와 함께 4개의 싱글 플레이어 맵을 경험할 수 있다. ‘오퍼레이션 이글’은 새로운 진영 ‘유소니아’가 추가된 DLC다.
이와 함께 멀티플레이 협동전 및 경쟁전 등 멀티플레이 요소도 지원한다. 경쟁전의 경우 래더와 등급전, 리그 등 다양한 종류를 지원하여 상대방과 전략을 겨뤄보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