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와 시나리오 외전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이하 볼트Z)'는 충전, 감전, 마비 등의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영웅으로, 감전이나 마비되면 일정 시간 행동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이외에도 적에게 '궁극기 게이지 증가 불가', '이로운 효과 해제' 등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며, 본인이 사망하면 주변에 방어무시 피해와 감전 효과를 부여해 PvP 콘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볼트Z'는 세븐나이츠2 세계관에서 가장 뛰어난 공학자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이하, 니아)'와 함께 전투하는 로봇이라는 설정으로, 시나리오 외전 1장은 니아와 볼트Z의 모험을 담고 있다.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면 위험에 빠진 아스드 대륙을 구하기 위한 성십자단 단원들의 여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까지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2022년 특별 선물 상자',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등을 받는다. '2022년 특별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루비 2,022개, 운명·불멸·대자연의 장신구 상자 각 22개, 펫·보석 조각 상자 각 22개 등 보상을 받는다.
또, 넷마블은 '볼트Z'의 새로운 외형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튬 3종을 추가하고, 해당 영웅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