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라그나'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라그나’를 추가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월드 11 정령계’에서 먼저 선보인 화룡 '라그나'는 저격용 영웅이다. ‘라그나’는 불꽃 깃털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며, 순간적으로 용으로 변신해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어,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던전 사냥과 다른 이용자와 대결로 진행되는 대전 모두에서 큰 이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라그나' 추가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기원제 특별 소환, 에르나스 성지순례, 반짝반짝 소울스톤, 모험 던전 버프 이벤트로 구성된 ‘에르나스 기원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원제 특별 소환’은 접속만 해도 ‘최대 420회 무료 영웅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에르나스 성지순례’ 이벤트는 접속만 해도 새롭게 추가되는 ‘순례자 아바타’를 최대 4개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모험 던전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열쇠를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확률적으로 ‘순례자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반짝반짝 소울스톤’ 이벤트는 간단한 플레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SS 5성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에르나스 기원제’를 맞이한 그랜드체이스 대원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험던전 버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 던전 클리어 시 영웅 경험치와 골드 100% 추가 획득 기회를 제공하고, 주말에는 ‘진화 큐브’ 100% 추가 획득 및 장비 제작 재료 드랍률 2배 버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폭풍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이용자는 최대 7개의 ‘SS 영웅’을 체이서 20단계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라그나'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라그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