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룬 통계와 자동 각인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전했다.

먼저 '룬 통계 메뉴'가 새롭게 추가됐다. '룬 통계 메뉴'는 몬스터가 각인 중인 룬의 현황을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전 서버에 걸쳐 6성 최대 레벨 몬스터에 사용되고 있는 룬 세트와 주 옵션에 대한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특정 몬스터에 어떤 룬 세트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상위 6가지 세트 정보가 제공되며, 공격력, 체력 등 서버 전체 소환사의 룬 옵션 비율에 대한 데이터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신규 소환사들을 위해 룬 통계를 활용한 '룬 자동 각인' 기능도 마련됐다. '룬 자동 각인'은 룬 통계를 기반으로 룬 세트 효과, 주 옵션 및 부 옵션, 별 등급 등의 우선순위를 고려해 소환사가 보유하고 있는 룬 중 가장 적절한 룬을 추천해 주는 기능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보유한 모든 몬스터의 룬 각인 정보를 저장하고, 저장된 내용을 언제든 다시 불러올 수 있는 모든 몬스터 룬 저장 및 불러오기 기능도 추가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룬 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무료로 룬과 아티팩트를 해제해 다양한 룬 세팅 전략을 시도해볼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컴투스 서머너즈 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