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매출 1위 리니지W,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로 승기 잡는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에 오는 2월 9일까지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참석한 이용자들은 월드/파티 던전에서 라돈, 스피리드, 바포메트, 크라켄 등 거대 보스 공략 시 '토벌의 징표'를 얻게 된다.

엔씨(NC), '리니지W'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
엔씨(NC), '리니지W'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

'토벌의 징표'는 ▲능력치는 유지하면서 클래스 본연의 외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 ▲명예 코인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또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은 기존에 선택한 성별과 다른 스킨도 활성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NC)는 오는 2월 9일까지 새해 맞이 덕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공지문에서 선호하는 국가별 새해 인사에 투표하면 CM 코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2월 2일까지 현실 또는 게임에서 숫자 2022를 촬영하거나 캡처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미지&동영상 게시판에 올려도 CM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CM 코인은 물약, 주문서, 충전석 등 다양한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코인으로, CM 코인을 활용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시즌마다 변경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