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What is love?'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내러티브 던전 'What is lov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듀얼 앙 가르드 시즌 8을 시작한다.
먼저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내러티브 던전에서는 주인공을 따라 다니는 레아실비아와 그녀가 부담스러운 주인공, 이들을 중재하는 비비안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이야기의 진행과 함께 '데스티니 차일드'에는 신규 차일드로 5성 비비안과 함께 신규 스킨 '위대한 레아실비아'가 추가되며,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내러티브 차일드 선택박스, 세공석 럭키박스,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듀얼 앙 가르드 시즌 8'도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데, 이용자들은 PvP(이용자 간 대결) 중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 차일드 선택박스 등의 호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이외에도 플레이 중 주어지는 '두둑한 세뱃돈'을 모아 '호랑이 잡는 여우' 프리즘 소울 카르타와 교환하거나 헤파이스토스 대장간에서 퍼펫 소환권을 제작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