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인비테이셔널 2022' 개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Six Invitational 2022)를 금일(8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8일 오후 6시에 시작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글로벌 포인트 집계를 통해 사전에 출전권을 따낸 상위 16개 팀과 새롭게 진출권을 확보한 4개 팀이 더해진 총 20개 팀이 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한국팀 DWG KIA와 SANDBOX Gaming이 진출했다. DWG KIA는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로 다양한 해외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팀워크와 전술, 개인 기량을 보여주며 출전 팀들 사이에서 견제 대상 1위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SANDBOX Gaming 또한 첫 해외 무대인 식스 스웨덴 메이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만큼 이번 대회에서 두 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소통 방송과 패널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레인보우식스 시즈 개발팀에서 준비한 ‘Year 7’ 콘텐츠 로드맵도 미리 공개될 예정이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엄격한 방역 조치에 따라 무관중 경기장에서 LAN 상으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트위치TV 및 유튜브 레인보우식스 시즈 한국 공식 채널을 통해 모든 경기가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경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