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 메타버스 채용센터 도입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메타버스 채용센터(OLIMPLANET Metaverse Recruiting Center)를 도입했다고 8일 발표했다.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채용센터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채용센터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채용센터는 채용 정보, 회사 연혁과 비전, 복리후생 등 다양한 회사 정보를 가상공간에서 실제 채용 박람회에 온 것과 같이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채용센터를 통해 직접 경험하며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메타버스 채용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올림플래닛 경영지원실 옥호성 실장은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격변기와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채용시장의 변화에 한 걸음 앞서나가 메타버스 채용센터를 도입했다."라며 "자사의 메타버스 채용센터를 통해 지원자들이 기업문화를 더 재미있고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올림플래닛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메타버스 공간 빌더(웹 기반의 3D데이터 패키징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머스, 부동산, 미디어, 건설, 엔터테인먼트, 의료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을 중심으로 몰입형 가상공간을 구축, 도입하는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