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젝트 D’ 온라인 쇼케이스 ‘D-DAY’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지티(대표 신지환)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를 오는 2월 25일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D-DAY’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개발진이 직접 ‘프로젝트 D’의 소식을 전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이번 쇼케이스는 ‘프로젝트 D’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넥슨지티 김명현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프로젝트 D’의 개발 현황 및 방향성을 발표하며 이용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쇼케이스 종료 직후부터 28일 낮 12시까지 ‘프로젝트 D’ 2월 정기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알파 테스트 참여자와 랜파티 참여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쇼케이스 방송 및 공식 컴패니언 어플을 통해 배포되는 테스터 코드를 입력하면 새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넥슨지티의 김명현 본부장은 “‘D-DAY’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프로젝트 D’를 만들어가고 싶다”라며 “현장에서 진행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로젝트 D_D-DAY
프로젝트 D_D-DAY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