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에이카'에서 이용자들 집단지성 모으는 '흑호의 비밀금고' 이벤트 개최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에이카'에서 임인년 흑호의 해를 맞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2022년 2월17일 점검 후부터 3월17일 점검 전까지 4주 간 진행되는 '흑호의 비밀금고를 열어라' 이벤트는 이벤트 NPC인 '프란 릴리'에게서 매일 2022골드로 흑호의 비밀금고 열쇠 1개를 수령하고 매주 단위로 바뀌는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며 번호를 맞출 경우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번호는 이용자들의 집단지성을 이용하면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

흑호의 비밀금고에서는 신규 칭호 2종(검은 범의 기운, 검은 범의 질주)을 비롯해 정제된 히라/카이지 추출액과 같은 프리미엄 아이템과 최고급 등급의 스톤 및 액세서리 세트 등 최고급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3개월 단위 시즌제 콘텐츠인 ' 전장의 명예’ 시즌5도 중반을 넘어서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PVP 콘텐츠에 참여해 시즌 코인을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흑호의 비밀금고를 열어라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 나가시기를 기대한다"며 "참신한 콘텐츠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카 흑호의 비밀금고 이벤트
에이카 흑호의 비밀금고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