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실제 사이즈 조형물 전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금일(18일)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5(이하 PS5)용 액션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출시를 맞이하여, 게임 내 캐릭터를 활용한 조형물과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먼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등장하는 ‘클로스트라이더’ 실물 사이즈 조형물이 금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 전시된다.
'클로스트라이더'는 머리부터 꼬리까지 날카로운 판으로 덮인 기계로, 양 발과 앞 다리에 흉포한 발톱이 달려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전시 현장에 마련된 QR 코드를 인식하면 클로스트라이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IEK는 전시 기간동안 클로스트라이더 전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PlayStation Korea의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클로스트라이더 전시 인증 사진을 찍어서 지정 해시태그 ‘#호라이즌인서울’, ‘#호라이즌포비든웨스트’와 함께 포스트를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식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해당 포스트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의 직원에게 보여주면, 플레이스테이션 스티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PS5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인혁’ 작가가 새롭게 해석한 주인공 ‘에일로이’의 일러스트도 공개된다. ㅇ이번 일러스트는 한국의 이인혁 작가, 대만의 VOFAN, 홍콩의 Little Thunder, 태국의 Ravee of Titans, 인도네시아의 Ann Maulina 등 아시아 지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주인공 에일로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이미지다.
SIEK는 컴퓨터 및 스마트폰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해당 일러스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