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PC 신작 ‘크로우즈’ 스팀에서 공개 테스트 시작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로얄크로우가 개발한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를 공개 테스트를 지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를 통해 공개되며, 18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4인 분대를 구성해 전투하는 스쿼드 오퍼레이션의 ‘블루웨일’ 맵과 두 진영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블러드존의 ‘셀레인밸리’ 맵 등이 오픈 된다.

‘스쿼드 오퍼레이션’은 게임 세계관의 핵심인 ‘큐온(Q-on)’을 모아 탈출하는 모드이며, ‘블러드존’은 대규모 점령전으로 특정 점수에 도달하거나, 시간 종료 시 획득 점수가 많은 진영이 승리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 후, 설문에 참여하면 정식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티셔츠 아이템을 지급하고,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한다.

또한,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스트림 라이브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 게임 내 개발자를 찾아서 스크린샷을 SNS에 등록하면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크로우즈
크로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