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개국에서 즐겼다! 넷마블, 기대작 '오버프라임' CBT 인포그래픽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3D 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금일(21일) 공개했다.

지난달 22일부터 23일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 CBT에는 총 139개국에서 5만7천명이 참여했으며, 권역별로는 아시아 64%, 북미 19%, 유럽 14% 순이다.

이번 테스트는 단 이틀만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이 즐긴 5:5 대전 횟수는 2만 회를 넘겼으며, 가장 많이 선택된 영웅은 카일라 1.9만 회, 베아트리체 1.5만 회, 셰이드 1.4만 회로 나타났다.

5만 7천여 명 중 최고 승리 횟수를 기록한 이용자 TOP3는 1위 Import가(74회), 2위 Daeyori가 (70회), 3위 Beeckon(68회)가 차지했다.

넷마블은 '오버프라임' 얼리 액세스 버전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며, 스팀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게임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오버프라임 인포그래픽
오버프라임 인포그래픽

오버프라임 인포그래픽
오버프라임 인포그래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