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정 수준 이상 달성한 이용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의 신규 ‘패시브 스킬’ 8종 및 ‘능력치’ 10종을 업데이트했다.

디펜더는 보스에게 받는 대미지를 감소시키고, 충격에 저항할 확률을 증가시키는 '충격 감쇄', 아크 메이지는 동상 상태의 적에게 스킬 사용시 일정 확률에 의해 빙결 상태를 부여하는 '서릿발', 스나이퍼는 일반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강력한 화살', 세인트는 스킬 시전 속도를 증가시키고 상태 이상 지속 시간을 감소시키는 '신속의 주문' 등이다.

또한, 정예 던전 2종에 새로운 단계를 추가했다. 신규로 선보이는 ‘공허의 유적’ 6단계는 70레벨, ‘난쟁이 비밀 통로’ 6단계는 71레벨의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를 조정하며, 이용자들의 전투 쾌감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지하감옥 8층’을 개편했다. 해당 던전의 몬스터들의 HP를 낮춰 보다 원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새롭게 추가된 능력치를 반영해 ‘희귀’ 및 ‘영웅’ 장신구 장비와 수집 효과를 함께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로키의 그림자 공허의 균열 이벤트!’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키의 그림자’가 더욱 자주 등장하며 무작위로 ‘공허의 균열’이 발생해 이용자들은 필드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던전&던전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진행해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던전 입장권’을 지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