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화 영웅 ‘비트루’ 출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신화 영웅 ‘비트루’와 전용장비 ‘꺼지지 않는 죄’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트루’는 ‘미스티’, ‘루드’에 이어 세번째로 공개된 신화 등급 영웅이다. ‘비트루’는 고대 ‘바이컬 제국’의 참모장으로 용제 ‘아코르’의 제일가는 충신이자 바이컬 제국을 이끌었던 유일무이한 존재로 알려져 있다.
‘비트루’의 전용 장비 ‘꺼지지 않는 죄’는 획득하는 것만으로 ‘비트루’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상승하며, ‘비트루’가 착용했을 시 전투력이 추가적으로 상승된다. 신화 영웅 ‘비트루’는 3월 31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6을 비롯해 통합 빠른 전투 기능 추가, 편의성 개선 및 버그 수정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신화 영웅 ‘비트루’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비트루 업데이트 기념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를 통해 매일 1회씩 총 77개의 캐릭터를 무료로 영입할 수 있다. 또한 3월 31일까지 ‘15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총 15일 접속 시 총 900제스, 30만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