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대 기대작 '엘든 링'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대망의 판타지 액션 RPG ‘ELDEN RING(이하 엘든 링)’을 금일(25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프롬소프트에서 개발한 '엘든 링'은 다크 소울 시리즈의 디렉터 미야자키 히데타카, 그리고 뉴욕 타임즈의 판타지 베스트셀러 시리즈 얼음과 불의 노래의 저자 조지 R. R. 마틴이 빚어낸 풍성한 내용을 담고 있는 액션 게임이다.

엘든 링
엘든 링

이용자는 잔혹할 만큼 파괴된 ‘틈새의 땅’ 끝자락에 다다른 또다른 세상의 방문자, '빛바랜 자'가 되어 옛 군주들과 데미갓들을 추격하여 엘든 링을 다시 만들고 엘데의 왕의 자격을 손에 넣어야 한다.

특히, 강격의 기사, 민첩한 도적, 신출귀몰한 궁수 그리고 강력한 마법사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무기에 기술을 장착하고 전투 기술을 더욱 확장하는 등의 육성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엘든 링 패키지
엘든 링 패키지

한편 반다이남코는 '엘든 링'의 발매를 기념하여 자신의 성향과 맞는 게임 속 직업을 추천하는 테스트를 오픈했다.

본 테스트 참여 후 이벤트 화면을 캡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의 1:1 채팅에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스틸북(40명)과 커피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