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세이지' 각성 클래스 ‘레가투스’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를 출시하고, 이벤트 및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레가투스’는 세이지의 각성 클래스다. 번개의 힘을 다스리는 창 ‘키벨리우스’를 주무기, 고대 병기 ‘아케논’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폭우 속 밤하늘의 번개와 같은 시원시원하고 예측할 수 없는 움직임으로 난전 속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레가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번개의 흔적 매일 획득 임무’ 이벤트를 3월 15일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해결하면 핫타임 100%(1시간), 행운의 두루마리(1시간), 번개의 흔적을 지급한다. 번개의 흔적은 태고 등급 장신구 상자, 태고 등급 장비 아이템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CM 에이든, MC 레이라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4주년 기념 특별 영상도 공개했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낸 '검은사막 모바일'을 주제로 모험을 준비하는 다양한 클래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와 '더오'가 함께 하는 감성 록밴드 ‘문콕(MOONKOCK)’의 ‘축제(Festival)’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축제’는 문콕의 2021년 발표된 싱글 타이틀 곡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 업데이트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