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에브리타운'서비스 9주년 맞이 이벤트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3월 한달간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3일) 밝혔다.
'에브리타운'은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으로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지금까지도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게임이다.
위메이드커넥트는 게임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테마를 바다로 선정하고 이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먼저 3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생산시설 '프리미엄 케이준 시푸드볼 전문점', '브링 연어 파피요트 전문점', '타니 오션 하바리움 전문점'과 테마파크 '브링 시푸드 축제Ⅰ,Ⅱ', 로열 리조트 '브라이트 팰리스'신규 빌리저로 '요리사 브링'을 추가했다. 수집 완료 시 달콤 카드와 연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컬렉선 '바다의 향기'도 선보인다.
오는 17일 진행될 2차 업데이트에서는 배경 '오션 시티'와, 하늘 조경물 '하늘 양자리', 그리고 테마파크 '브링 시푸드 캠핑 Ⅰ,Ⅱ' 총 4종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 9주년 맞이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용자는 3월 한달 간 다른 미션 수행 없이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연달아 받을 수 있다. 3일부터 31일까지는 스페셜 아이템 '9주년 트로피'를 무조건 지급하며, 5일부터는 테마파크 '수국공원Ⅱ'도 함께 선물한다.
또 특정 기간에만 제공하는 보상도 준비했다. 3일부터 13일까지 약 열흘간 기존 접속 보상과 더불어 '봄꽃 토끼 인형 전문점'과 해당 전문점을 만들 수 있는 재료 3가지를 보너스로 증정한다. 오는 5일과 같이 특정 일자에는 'SS급 채집품 랜덤박스', '덤보문어', '시드', '하트'등 유료 재화와 게임 내 아이템도 추가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