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히어로즈 아워' 정식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씽온이츠오운(ThingOnItsOwn, 대표 벤자민 하우어)이 개발한 2D 전략 RPG '히어로즈 아워'를 10일 정식 출시했다. 또 10% 할인 판매 및 각종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히어로즈 아워'는 턴제 도시육성 전략 게임으로, 실시간 자동 전투가 맞물려 깊이 있으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과거 '명작'으로 불렸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3'와 유사하나, 2D 도트 비주얼과 실시간 전투와 같이 최근 게임 감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용자들은 이 게임에서 매 턴마다 여러 영웅을 조종해 필드의 아이템을 습득하고 적을 처치해 레벨을 올리며 스킬을 육성시켜야 하며, 도시에서는 턴마다 건물을 짓고 병력을 모집해 군대를 키우고 각 영웅에 배분해 전투력을 끌어 올려야 한다.
또 스토브인디는 '히어로즈 아워'의 출시 10% 할인 판매 기간을 3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스토브인디는 3월 31일까지의 구매자 전원에게 스토브인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캐시백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선착순 3백 명에게 '히어로즈 아워'를 모티브로 만든 디폼블럭을 증정하는 판매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에 더해, 디폼블럭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6'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히어로즈 아워'의 게임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