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웹게임 '뮤 이그니션2' 서비스 2주년 맞아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온느 1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뮤 이그니션2'는 현재 170여개의 서버를 운영 중인 인기 웹게임으로, 2022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게임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모든 게임 회원에게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2주년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귀속 다이아와 명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회원들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2주년 축하' 문구를 포함한 글을 작성하면 '2배 경험치 물약(고급)'과 '구원 마법 수정', '용병의 서한' 등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행운의 보석'을 2개씩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2주년 지원 축제가 열려 이용자 간 협력을 통해 지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보상을 제공하는 '간절한 소원'도 열린다.

여기에 매일 로그인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일 선물',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 상승 등의 '서버 혜택',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축제 폭죽' 등 다양한 2주년 기념일 축제가 진행된다.

웹젠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웹젠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